본문 바로가기
CAR 이야기

현대차 2021 그랜저 가격표(그랜져 하이브리드 르블랑)

by 2IT 2021. 5. 11.

현대차 2021 그랜저 가격표(그랜져 하이브리드 르블랑)

 

현대자동차에서 신형 2021 그랜져를 공개했습니다. 특히 르블랑(Le Blanc)이란 스페셜 트림을 추가해서 좀더 색다른 2021 그랜져의 형태를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오피셜로 공개된 2021 그랜저 가격표 및 2021 그랜져 하이브리드 가격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차 2021 그랜저 가격표(그랜져 하이브리드 르블랑)

 

현대자동차가 공개한 2021 그랜저는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에서 새로운 인테리어 색상 선택지를 추가했으며

그랜저 기존 트림인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캘리그래피 트림에 안전, 편의옵션을 추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2021 그랜져의 시그니처 색상은 화이트고.

이에 걸맞게 2021 그랜저 르블랑(르블랑이 프랑스어로 흰색이란뜻)이란 이름을 붙였습니다.

 

2021 그랜저 르블랑 인테리어

 

2021 그랜저 르블랑 인테리어는 내부를 화이트와 블랙컬러로 맞췄습니다.

추가 옵션으로 고속도로 주행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12.3컬러 LCD클러스터, 엠비언트,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 후측방 모니터, 서라운드 뷰 모니터, 앞좌석 통풍시트 등에 기본적으로 구매자들이 선호하는 옵션을 기본베이스로 구성된 트림입니다.

이번 2021 그랜져 가격이 기존 트림보다 9~25만원까지 상승했습니다.

 

2021 그랜져 하이브리드

 

2021 그랜져로 넘어오면서 트림별 변경점은

프리미엄 트림에선 이중접합 차음유리(2열 도어추가), 자외선 차단 유리를 기본으로 적용해주며

익스클루시브 트림엔 리모트 360도 뷰(차 주변 영상)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캘리그래피 트림에선 카키/베이지(베이지 시트) 신규 내장 컬러가 선택가능해졌습니다.

 

2021 그랜져 가격표

 

아무래도 2021 그랜져 가격표가 가장 중요하죠.

 

2021 그랜저 가격표 가솔린 2.5 모델기준 (개별소비세 3.5% 반영)

프리미엄 : 3,303만원

르블랑 : 3,534만원

익스클루시브 : 3,681만원

캘리그래피 : 4,133만원

 

 

2021 그랜져 가격표 가솔린 3.3모델기준 (개별소비세 3.5% 반영)

프리미엄 : 3,593만원

르블랑 : 3,929만원

익스클루시브 : 3,926만원

캘리그래피 : 4,388만원

 

 

2021 그랜져 하이브리드 가격표

(개별소비세 3.5% 반영 및 하이브리드 세금공제 혜택 적용)

 

프리미엄 : 3,679만원

르블랑 : 3,900만원

익스클루시브 : 4,012만원

캘리그래피 : 4,489만원

 

기아 K8 인테리어

 

올해 현대자동차의 2021 그랜저와 기아자동차의 신형 K8 판매량이 어떻게 될지가 참 궁금합니다.

쉬보레는 블랙쪽으로 밀고가던데 현대자동차는 화이트쪽으로 르블랑 트림이라니...오묘...

 

기아 K8, 2021 그랜저

 

국내산 자동차의 원가 절감 극한.

내년 그랜저 풀체인지가 공개되니까 딱 그전, 재고처리 트림이란 느낌을 지울 수는 없는건 사실.

좋게보면 단종전 가장 완성도가 높은 2021 그랜져 라고 볼 수도 있지만 말이죠.

 

기아 K8

 

2021 그랜져나 신형 K8이나 터보없이 인테리어에 올인하는거보니

엔진이나 미션에 투자할돈 아껴서 실내 공간에 적극 투자하니 고객들도 잘사고....

뭔가 방향이 이게 맞는가 싶기도 합니다.

20년식 그랜저와 비교해서 2021 그랜저 좀 뭔가 크게 바뀌나 했는데

대격변이나 뭔가 달라진건 없고

오히려 옵션에서

플래티넘 + 빌트인캠이 패키지형식으로 되는 바람에 구성이 좀....?

가성비가 안좋아졌다랄까....

 

뭔가 현대자동차의 속셈은

재고떨이 이렇게 하고 

계열사 기아자동차에서 K8로 경쟁 붙이는 구도가다가

매출올리고

3세대 플랫폼 어떤지 내용듣고 그랜저 비교했던게 전자제어 서스펜션이 없다 였으니까

내년 그랜저 풀체인지는 전자제어 서스펜션에 3세대 플랫폼이란 결론이 뭔가 슬쩍나오는듯한.

 

신형 K8 LPI가 차별대우하는거보니 영 맘에 안들어서 그랜져에 흥미를 가지고 있었는데

3세대 플랫폼 전자제어서스펜션(뭐당연히 들어가겠지만)

터치식 공조로 센터페시아 간결하게 뽑아내는 쪽으로 가면...

2021 그랜저를 보니

오히려 다음 그랜저 풀체인지가 기대됩니다.

댓글